새언약 유월절, 절기 지키는 시온 (하나님의교회 안상홍증인회)
영생의 처소 구원의 처소 새언약 유월절 절기 지키는 시온 하나님의교회 안상홍증인회입니다. 영생과 유월절, 구원과 유월절은 뗄레야 뗄 수 없는 밀접한 관계에 놓여 있습니다.
예수님께서는 죄인에 자녀들을 구원하시고 영생을 주시기 위해서 새언약 유월절을 제정하시고 새언약으로 세워주셨습니다.
하나님께서 세우시는 시온
성경은 구원의 처소를 시온이라 알려주고 있다.
우리의 절기 지키는 시온 성을 보라 … 여호와께서는 거기서 위엄 중에 우리와 함께 계시리니 그 곳은 마치 노질하는 배나 큰 배가 통행치 못할 넓은 하수나 강이 둘림 같을 것이라 대저 여호와는 우리 재판장이시요 여호와는 우리에게 율법을 세우신 자시요 여호와는 우리의 왕이시니 우리를 구원하실 것임이니라 … 그 거민은 내가 병들었노라 하지 아니할 것이라 거기 거하는 백성이 사죄함을 받으리라 (이사야 33장 20~24절)
하나님께서는 시온에 거하시며 시온의 백성들에게 구원과 죄사함을 주신다. 구원의 은혜를 바라는 하나님의 백성들은 시온이 어디인지 반드시 찾아야 한다. 이사야는 구원의 은혜가 있는 시온을 가리켜 절기 지키는 곳이라 하였다. 그런데 우리나라만 해도 설날, 추석, 단오 등 4대 명절을 비롯하여 계절마다 24절기가 있고 각 나라들도 절기가 많다. 그렇다면 어떤 절기를 지키는 곳이 시온일까?
대저 여호와께서 시온을 건설하시고 그 영광 중에 나타나셨음이라 (시편 102편 16절)
시온에 대하여 말하기를 이 사람, 저 사람이 거기서 났나니 지존자가 친히 시온을 세우리라 하리로다 (시편 87편 5절)
시온은 하나님께서 친히 세우시는 곳이다. 그러므로 사람이 만든 절기를 지키는 곳은 시온이 될 수 없다. 사람이 만든 절기를 지킨다면 사람이 세운 곳일 뿐 하나님께서 세운 곳이라고 할 수 없기 때문이다. 하나님께서 세우시는 시온은 반드시 하나님께서 제정하신 절기를 지키는 곳이어야 한다.
하나님께서는 주간절기인 안식일과 연간절기인 7개 절기를 세우셨다. 7개 연간절기는 유월절, 무교절, 초실절, 칠칠절(오순절), 나팔절, 대속죄일, 초막절이다(레 23:1). 하나님의 절기는 구약시대에는 짐승의 피로 모형적 제사를 드리다가 그리스도의 십자가 희생을 통해 그리스도의 은혜를 허락받는 새 언약 절기로 완성되었다.
그러므로 새 언약 절기를 지키는 곳이 시온이다.
그런데 오늘날 교회들은 하나님께서 세우신 절기를 버리고 일요일, 크리스마스 등 사람의 절기를 지키고 있다. 일요일은 콘스탄틴이 정한 일요일 휴업령에서 비롯되었다. 크리스마스는 태양신 숭배일을 그리스도의 탄생일로 받아들인 것이다. 부활절에 계란을 먹는 풍습과 이스터라는 명칭은 이스터 여신의 축제일에서 비롯되었다.
하나님의 절기를 버리고 사람의 계명을 지키는 곳은 하나님께서 세우신 시온이 아니다. 그곳에 구원의 은혜가 있을 수 없다.
가라사대 이사야가 너희 외식하는 자에 대하여 잘 예언하였도다 기록하였으되 이 백성이 입술로는 나를 존경하되 마음은 내게서 멀도다 사람의 계명으로 교훈을 삼아 가르치니 나를 헛되이 경배하는도다 하였느니라 너희가 하나님의 계명은 버리고 사람의 유전을 지키느니라 (마가복음 7장 6~8절)
하나님께서 세우신 시온은 하나님의 절기를 지키는 곳이다. 바로 그 곳에 구원의 은혜가 허락된다.
전 세계에서 하나님의 말씀대로 새 언약 절기를 지키는 교회는 하나님의 교회가 유일하다.
헛된 사람의 계명을 버리고 하나님의 절기 지키는 시온으로 오라.
사람의 절기가 아닌 하나님의 절기를 지키는 시온! 하나님의교회 세계복음선교협회로 오세요~!!!
답글삭제하나님께서 절기 지키는 시온에서만 죄사함과 영생을 주십니다^^
답글삭제절기가 있는 곳이 시온이고 그 시온에 하나님께서 계십니다... 절기가 없는 곳은 시온이 아니면 그곳은 하나님이 없습니다. 그곳에는 하나님을 대적했던 마귀가 있게죠...
답글삭제하나님의 교회는 가까이 있습니다...참 하나님을 만나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