어머니 하나님을 믿는 하나님의 교회(안증회)는
전 세계에 아버지 하나님과 어머니 하나님을 전하고 하나님의 고귀하신 희생과 사랑을 전하고 있습니다.
어머니 하나님의 존재는 성경 속 비밀입니다.
성령시대 성령과 신부께서 오셔서 생명수를 주신다는 예언의 말씀에 따라서
성령이신 안상홍님께서 무화과나무의 비유를 따라 이 땅에 오셔서 하나님의 증표 다윗의 증표인 새언약 유월절 영원한 언약을 가지고 이천년전 뿌리셨던 그 새언약 복음을 전하셨습니다.
또한 성령의 신부되신 하늘 어머니께서 자녀들에게 생명의 말씀과 교훈 사랑으로 자녀들을 양육하고 계십니다.
하나님의 교회는 하늘의 죄인된 우리들을 구원하시기 위해서 육체로 오신 그리스도 안상홍님과 하늘 어머니를 믿습니다.
세계 언론이 주목하고 세계가 깜짝 놀라는 복음의 현장 속, 그 중심에 하나님의 교회가 있는 이유는 하나님이 계시기 때문입니다.
우리의 보배가 되시는 하나님, 영원한 생명을 새언약 유월절로 약속해 주신 성삼위일체이신 하나님께 감사드립니다.
우리의 보배, 어머니 하나님(하나님의교회 안상홍증인회)가 월간중앙 7월호에 소개되었습니다.
출처 : 월간중앙 7월호
“어머니 하나님의 존재는 성경 속 비밀이었다”
개신교 역시 성경을 읽고 믿음을 실천해온 긴 역사가 있는데 ‘어머니 하나님’의 존재를 왜 인정하지 않을까요?
“성경의 예언을 보면 어머니 하나님의 존재는 구원의 마지막 시대에 나타난다고 되어 있습니다. 성경의 가르침에는 다 때가 있어요. 때가 되기 이전에는 어머니 하나님의 존재는 성경 속 감춰진 비밀이었습니다. 기성 교회는 전통과 관습에 얽매어 성경 속 그 비밀을 이해할 수 없었다고 생각해요. 그리스도 초림 때에도 여호와 하나님에 대한 신앙만을 고집하던 유대교인들이 사람으로 오신 하나님, 즉 예수님을 알지 못하고 배척했습니다. 수천 년 동안 지켜 내려오던 그들의 전통과 관습 때문에 하나님을 알아보지 못한 결과 예수님을 결국 십자가에 못 박고 말았죠. 그 이유는 성경에 증거된 예언과 하나님에 대한 올바른 지식이 없었던 탓입니다. 오늘날에도 기성 교회의 고정관념, 즉 하나님은 아버지 한 분이라는 믿음의 관습이 굴레가 되어 어머니 하나님이 존재한다는 성경의 가르침을 쉽게 수용하지 못하고 있다고 봅니다.”
다른 교회에서는 어머니 하나님을 믿는 하나님의 교회를 ‘이단’이라고 보기도 합니다. 그런 시각에 대해서는 어떻게 생각하십니까?
“성경에서 이단은 하나님의 가르침 곧 성경대로 따르지 않는 조직이나 개인을 일컫습니다. 오늘날 기독교 여러 교파는 자신들과 교리가 다르면 무조건 이단이라고 말하는데 그건 잘못된 것이죠.그런 논리로 2000년 전 기성 종교인 유대교도 예수님을 ‘나사렛 이단’이라 매도했으니까요. 성경대로 하지 않아서 하나님 보시기에 이단이라면 그것이 큰 문제이지, 사람에게 이단 소리를 듣는 것은 우리 교회로서는 별 상관없습니다. 성경에 분명히 ‘우리 어머니’의 존재가 나와 있는데 성경대로 어머니를 믿는 교회가 어떻게 이단이 되겠습니까?”
하나님의 교회는 ‘어머니 하나님’을 언급할 때 특히 ‘어머니의 사랑’을 강조합니다. 기독교의 3대 핵심 가치(믿음, 소망, 사랑) 속의 사랑과 ‘어머니 하나님’의 사랑은 어떤 차이가 있습니까?
“성경은 이 땅의 제도가 하늘에 있는 것의 모형과 그림자라고 합니다. 이 땅의 가족제도 또한 하늘의 가족제도와 정확하게 일치되는 모형과 그림자의 관계입니다. 예를 들면 하나님은 이 땅의 가족 구성원을 아버지, 어머니, 자녀로 창조하셨습니다. 하나님의 뜻을 알리려는 목적이 있었기 때문이죠. 하늘에 있는 영의 세계에서 천국 가족도 지상의 가족처럼 영의 아버지와 영의 어머니, 그리고 영의 자녀들이 존재한다고 성경은 알려줍니다. 어머니가 없이는 모든 생명의 역사가 인류에게 주어질 수 없다고 우리 교회는 확신합니다. 어머니의 사랑은 본성, 본능 아닙니까? 어머니만큼 자녀를 강하게 사랑하는 존재는 없으리라고 생각합니다. 하나님께서 창조하실 때 목적 없이, 이유 없이 만든 것은 하나도 없습니다. 하나님께서 어머니의 가슴속에 자녀 사랑의 마음을 특별하게 심어 놓았습니다. 영의 어머니의 사랑도 이와 다르지 않습니다.”
보석보다 더 귀한 하나님의 비밀이신 하늘 어머니를 이제는
답글삭제모두가 겸손히 알아보고 영접할 것 같아요~~
누구든지 월간중앙 7월호를 보면 어머니 하나님에 대한 궁금증이 싹 풀릴 것 같아요~
답글삭제성경에 감추어 놓으신 비밀을 알게 해주심에 감사하네요^^
답글삭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