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2년 7월 4일 수요일

하나님의교회 안상홍증인회, 김주철 목사 인터뷰...(월간중앙에서)


하나님의교회 안상홍증인회(김주철 목사)는 어머니 하나님, 어머니의 사랑을 강조합니다.
새언약 유월절 새언약 안식일을 지키는 하나님의교회 안상홍증인회(안증회)는 어머니의 사랑을 전하는 교회로 선한 행실과 봉사활동으로 전 세계에 하나님의 사랑을 전하고 있습니다. 


어머니 교훈을 실천하는 하나님의 교회(김주철 목사)는 진리를 사랑하며 생명수가 없어 메말라가는 세상에서 하나님의 생명수 말씀으로 정화시키고 있습니다. 


안상홍님과 어머니 하나님, 이 시대 성령과 신부의 모습으로 오셔서 이천년 전과 동일한 하나님의 말씀 그대로 자녀들에게 알려주시고 영적으로 양육하여 가고 계십니다.


초대교회 진리를 지키며, 하나님의 사랑을 몸소 실천하는 교회
전 세계 언론이 주목하는 교회
어머니 하나님이 함께 하는 교회
하나님의교회 세계복음선교협회입니다.




월간중앙이 소개하는 하나님의교회 세계복음선교협회



하나님의 교회는 ‘어머니 하나님’을 언급할 때 특히 ‘어머니의 사랑’을 강조합니다. 기독교의  어머니 하나님 신앙 외에 하나님의 교회가 기성 교회와 다른 점이 뭔가요?

“성경 그대로, 예수님과 사도들의 가르침 그대로 행한다는 것이 다르다 할까요. 우리 하나님의 교회에는 성경에 없는 크리스마스, 일요일 예배, 성경에 세우라 한 적 없는 십자가는 없습니다. 그 대신 하나님께서 지키라 하신 일곱째 날(토요일) 안식일, 예수님께서 기념하라 하신 유월절과 성경의 규례들은 반드시 지킵니다. 예배드릴 때 남자는 머리에 아무것도 쓰지 않고 여자는 머리에 수건을 쓰는데 이것도 성경의 가르침이요 초대교회의 모습 그대로입니다. 만약 베드로나 요한이 이 시대에 와 본다면 그들이 다녔던 교회의 모습과 일치하는 교회는 아마도 하나님의 교회밖에 없을 겁니다. 그만큼 오늘날 교회들이 2000년 전 교회의 원형에서 많이 멀어지고 벗어나 있지요.”


하나님의 교회가 봉사활동에 관심을 많이 쏟는 이유는 뭔가요?

“아버지 하나님, 어머니 하나님께서 늘 성경의 가르침대로 살아야 한다고 강조하셨습니다. 말씀으로만이 아니라 실제로 그렇게 하셨지요. 2000년 전 예수님의 모습과 이 시대 ‘어머니’의 모습이 다르지 않습니다. 아버지 하나님, 어머니 하나님께서 겸손하게 자신을 낮추시고 가장 낮은 위치에서 섬기고 봉사하셨는데 자녀들도 당연히 그렇게 해야 하지 않겠습니까? 세상의 빛과 소금이 되라는 성경 말씀이 단순히 구호에 그쳐서는 안 됩니다. 말로만이 아니라 실제로 이루려는 노력이 필요하거든요. 우리 교회는 어머니 하나님을 믿기 때문에 어머님의 사랑으로 서로 부족한 부분을 채우려 노력하고 있습니다.”


댓글 5개:

  1. 어머니하나님이 계신 하나님의교회 정말 멋진교회입니다^^

    답글삭제
  2. 사랑이신 어머니와 함께 있어..행복합니다.
    감사드립니다^^

    답글삭제
  3. 넘쳐서 흘러넘치는 어머니의 위대하신사랑♥♥^^

    답글삭제
  4. 어머니의 사랑과 희생으로 찾아지는 전 세계 하나님의 교회 식구들~~

    답글삭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