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2년 7월 13일 금요일

새언약 유월절, 절기 지키는 시온 하나님의 교회



하나님의교회 세계복음선교협회(안상홍증인회)가 월간중앙 7월호에 소개가 되었습니다.
그리스도의 참된 가르침을 그대로 실천하는 하나님의 교회가 언론에서 주목을 받고 있습니다.


하나님의 교회는 하나님의 가르침을 그대로 행하는 교회입니다.
예수님께서 첫 계명을 주 너의 하나님을 사랑하라 하시고, 둘째 계명으로 네 이웃을 내 몸과 같이 사랑하라고 하셨습니다.


하나님의 교회는 먼저는 하나님을 마음과 뜻과 정성을 다해 섬기며 사랑하고 있습니다. 나를 사랑하면 나의 계명을 지키라고 하신 예수님의 가르침에 따라 사도시대 이후 변질되었던 초대교회의 순수했던 진리, 새언약 안식일 새언약 유월절을 그대로 회복하여 지키고 있습니다.
하나님의 교회에서만이 지키는 새언약 유월절은 하나님이 우리 구원을 위해서 죄사함과 영원한 생명을 주시는 날입니다. 


또한 이웃을 사랑하라고 하신 말씀대로 생명의 진리를 전파하며 어려운 이웃을 돕는데 앞장서고 있습니다.


하나님의 사랑을 그대로 전하고 실천하는 교회, 그로 말미암아 세계가 주목하고 언론이 주목하고 있습니다.
참된 사랑을 실천하는 교회임이 확실하게 맞기 때문입니다.


영생의 약속, 새언약 유월절


영원한 생명은 오직 하나님께만 있습니다.

“하나님은 복되시고 홀로 한 분이신 능하신 자이며 만왕의 왕이시며 만주의 주시요 오직 그에게만 죽지 아니함이 있고” (딤전 6장15~16절)
  
그러므로 영원한 생명은 오직 하나님만이 주실 수 있습니다. 하나님께서 우리에게 주신 영생의 약속이  유월절입니다.

“예수께서 이르시되 내가 진실로 진실로 너희에게 이르노니 인자(예수님)의 살을 먹지 아니하고 인자(예수님)의 피를 마시지 아니하면 너희 속에 생명이 없느니라 내 살을 먹고 내 피를 마시는 자는 영생을 가졌고 마지막 날에 내가 그를 다시 살리리니 내 살은 참된 양식이요 내 피는 참 음료로다” (요 6장53절)

예수님께서는 유월절에 먹는 떡을 예수님의 살로, 유월절에 마시는 포도주를 예수님의 피로 약속해 주셨습니다.

“제자들이 예수의 시키신대로하여 유월절을 예비하였더라 … 때에 예수께서 떡을 가지사 축복하시고 떼어 제자들을 주시며 가라사대 받아 먹으라 이것(유월절 떡)이 내 몸이니라 하시고 또 잔을 가지사 사례하시고 저희에게 주시며 가라사대 너희가 다 이것을 마시라 이것(유월절 포도주)은 죄 사함을 얻게 하려고 많은 사람을 위하여 흘리는바 나의 피 곧 언약의 피니라” (마 26장17∼28절)

예수님의 살과 피를 ‘먹고 마시면 영생한다’ 하신 말씀에 따라 유월절을 지키는 자가 영생의 축복을 받게 됩니다. 반대로 “인자의 살을 먹지 아니하고 인자의 피를 마시지 아니하면 너희 속에 생명이 없느니라” 하셨으니 유월절을 지키지 않는다면 영생을 얻을 수 없습니다. 하나님의 교회는 예수님께서 주신 영생의 약속을 믿고 새 언약 유월절을 소중히 지킵니다.

댓글 1개:

  1. 영원한 약속인 유월절이 있는 하나님의교회로 오세요~^^

    답글삭제